4. 건물

4. 건물

뒤로

어떻게 건물을 레벨업(업그레이드)합니까?

일반 건물

게임에 있는 대부분의 건물은 몇 번에 걸쳐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건물의 유형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건물을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집의 레벨을 올리면 세금 수입과 거기에 살 수 있는 노동자의 수가 증가하고 작업장의 레벨을 올리면 새로운 상품이 잠금 해제됩니다.
건물을 탭한 다음 '업그레이드' 탭을 선택하여 건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생산 중에는 농장과 작업장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기타 건물

세계 불가사의, 수집 빌딩 및 발전 건물과 같은 일부 특수 건물은 레벨을 올리기 위해 건물별 자원이 필요합니다.

발전 건물

발전하는 건물은 레벨을 올리기 위해 발전 토큰이 필요한 건물입니다. 예를 들어 트로이 목마의 레벨을 높이려면 트로이 목마 진화 토큰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발전 토큰은 각 발전 건물과 관련된 이벤트 또는 기능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로이 목마 발전 토큰은 헤라클레스 이벤트 중에 나타날 수 있으며 해적 요새 진화 토큰은 동맹 보물 찾기의 가장 고급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전하는 건물의 레벨을 높이는 발전 토큰과 시대를 높이는 발전 건물 시대 개조 아이템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수집 빌딩

수집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려면 퍼즐 조각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때때로 게임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의 조각을 찾으면 수집 건물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은 더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수집 건물을 레벨 10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세계 불가사의

불가사의 레벨을 올리려면 업그레이드하려는 불가사의 유형에 맞는 연구 포인트, 동전, 음식, 상품, 청사진 및 불가사의 재료와 같은 필수 자원으로 필요한 모든 상자를 채워야 합니다. 모든 상자를 직접 채우거나 도움을 요청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대신해 주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레벨당 몇 번으로 제한됩니다(제한되지 않은 연구 포인트 제외).
세계 불가사의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도시에 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활성 상태인 경우에도 업그레이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도 도와 장비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추가 질문 및 자세한 정보Discord 서버 또는 Facebook 그룹을 방문하십시오! 놀랍도록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