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건물

4. 건물

뒤로

100% 확률로 표시된 청사진을 왜 얻지 못했나요?

표시된 100% 확률은 이것이 귀하가 승리한 그룹의 다음 청사진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우선 청사진을 획득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아야 합니다. 일반 청사진이든 전설 청사진이든(100% 표시가 있는 것에 따라 다름) 불가사의 재료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이벤트 시스템 이해하기

2주마다 나머지 불가사의보다 더 높은 승리 확률을 지닌 다른 불가사의 세트가 제공됩니다.
청사진을 발견할 수 있는 기본 확률은 변하지 않지만, 시스템의 본질은 특정 세계 불가사의를 얻을 확률을 변경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시스템이 모든 대체 시도에서 청사진의 승리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히려, 추천 세트에서 청사진을 확보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확률 값 이해하기

백분율 값(일반 및 전설 청사진 별도)은 처음에 해당 유형의 설계도를 획득할 만큼 운이 좋았을 경우 획득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이는 다음 시도에서 얻을 확률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다음 예를 고려하십시오.

알렉산드리아의 등대와 기자의 피라미드는 이벤트 일반 불가사의이며, 로도스의 거상은 이벤트 전설 불가사의입니다. 다음 발명 시도에서는 게임에서 불가사의 재료, 일반 불가사의 청사진 또는 전설적인 불가사의 청사진을 얻을지 여부를 무작위로 (특정 확률로) 결정합니다.
이 예에서 일반 청사진을 얻으면 50% 확률로 기자의 피라미드는 또는 알렉산드리아의 등대 중 하나가 됩니다. 하지만 나머지 50%를 공유하기 때문에 다른 항목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게 전설적인 청사진을 그린다면 75% 확률로 로도스의 거상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불가사의 컬렉션의 다른 전설적인 청사진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청사진을 얻지 못하거나 다음 시도에서 이벤트 청사진을 획득하는 경우 %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벤트 청사진이 아닌 청사진을 획득하게 되면 방금 획득한 청사진을 획득한 그룹(일반 또는 전설)의 값이 100%로 변경됩니다.

  이 100% 값이 의미하는 것은 이것이 당신이 승리하는 그룹의 다음 청사진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선 청사진을 획득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아야 합니다. 일반 청사진이든 전설 청사진이든(100% 표시가 있는 것에 따라 다름) 불가사의 재료가 아닙니다.

진행률 표시줄의 이해

이벤트 외에도 청사진을 획득하는 역할을 하는 시스템이 또 있습니다. 이벤트와 달리 이는 특정 청사진을 획득할 확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오히려 두 가지 유형(일반 또는 전설) 중 하나의 현재 컬렉션에서 청사진을 획득할 확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도에서 청사진을 획득하지 못한 경우 막대가 둘 다 하나씩 증가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일을 관리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첫 번째 막대에서 9에 도달하면 다음 발명 작업을 통해 일반 또는 전설 청사진 중 하나    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경우 - 첫 번째 막대만 리셋됩니다.
  전설적인 경우 - 둘 다 리셋됩니다.

- 두 번째 막대에서 79에 도달하면 다음 발명 작업을 통해 전설적인 청사진을 얻을 수 있     습니다. 이렇게 하면 두 막대가 모두 리셋됩니다.

- 두 막대 모두 컬렉션별로 다릅니다. 예를 들어, 고대세계의 불가사의 컬렉션의 진행률 표시줄은 이야기와 신화의 불가사의 컬렉션의 진행률 표시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벤트 시스템과 결합된 진행률 표시줄의 영향

바는 이벤트 불가사의 시스템과 함께 작동합니다.

  예시 첫번째
첫 번째 막대가 9/10이고 일반 청사진에는 100% 확률 표시가 있지만 전설적인 청사진에는 75%만 있는 경우, 다음 발명 작업에서는 현재 기능을 갖춘 일반 청사진 중 하나를 얻거나 전설적인 청사진을 얻게 됩니다. 청사진은 있지만 불가사의 재료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보장된 청사진이 있지만 그것이 일반 청사진인지 전설적인 청사진인지는 여전히 불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발명을 시도할 때만 결정됩니다.
일반 설계도를 그리면 100% 확률로 보장되므로 두 가지 주요 설계도 중 하나가 됩니다. 그러나 전설적인 청사진을 획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75%의 확률로 이벤트 청사진이 되고, 나머지 25%로 인해 다른 청사진을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시 두번째
첫 번째 막대는 1/10을 나타내며 일반 청사진에는 100% 표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추천 일반 청사진 중 하나를 확실히 얻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한 번에 10가지 발명품을 수행하는 옵션을 사용합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불가사의 재료 (1/10에서 2/10으로 전환)
 2.불가사의 재료 (3/10)
 3.불가사의 재료 (4/10)
 4.불가사의 재료 (5/10)
 5.불가사의 재료 (6/10)
 6.불가사의 재료 (7/10)
 7.불가사의 재료 (8/10)
 8.불가사의 재료 (9/10)
 9.전설적인 청사진(두 막대 모두 0 으로 리셋)
 10.불가사의 재료 (0/10이 이제 다시 1/10 으로 리셋)_


이 시퀀스 후에 플레이어는 보주 10개를 소비하고 전설적인 청사진을 얻었으며 일반 막대는 발명 전과 마찬가지로 다시 1/10이 됩니다.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1부터 9까지 쭉 갔는데, 전설 설계도를 획득했기 때문에 그 시점에서 리셋되었습니다.
언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