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

튜토리얼

뒤로

경험치를 어떻게 얻죠?

경험치
부대는 더 높은 순위에 도달하고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군주 레벨에 의해 계급이 정해집니다. 부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경험치을 쌓을 수 있습니다.

1. 전투
모든 전투가 끝나면 전투에 참여한 모든 부대가 경험치을 얻습니다. 이 방법으로 얻은 경험치는 모든 부대에 걸쳐 동등하게 공유되므로 부대가 적을수록 부대 당 경험치량이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5 명의 부대를 위해 설계된 전장의 경우 4개 이하만 배치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선택한 부대는이 전투에서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 경험치는 구역 해방, PvP 전투, 브리건드 레이드 (화물 전투 루팅), 요새 습격, 브리 건 섬 침입 그리고 보스에게 도전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2. 포션
물약은 전투에서 승리, 스카이 아크 탐험, 함선에서 상자를 열면 얻을 수있는 보상 중 하나입니다. 상인이나 전쟁 항구에서 물약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얻을 수있는 네 가지 지식의 물약이 있습니다 :
  • 소형 지식 포션 – 선택된 부대에 1,000의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 지식 포션 – 선택된 부대에 5,000의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 위대한 지식 포션 – 선택된 부대에 25,000의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 현자의 지식 포션 – 선택된 부대에 100,000의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3. 스카이 아크
선택된 부대를 원정에 보내 경험치를 쌓고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카이 아크에서 얻는 경험치가 군주 레벨과 선택한 탐험 기간에 따라 증가합니다. 원정이 오래 걸릴수록 부대가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16 시간 지속되는 원정이 가장 많은 금액을 부여하지만, 두 개의 별도의 8 시간 탐험을 통해 보내면 더 많은 경험치를 얻게됩니다. 직접 비교할 때 가장 높은 경험치로, 8 시간, 2 시간 탐험을 지속적으로 보낼 때. 효율적으로 경험치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대가 23 등급에 도달하면 더이상 경험치를 쌓을 수 없습니다.


군주 경험치
획득 할 수있는 또 다른 유형의 경험치가 있습니다. 군주 경험치는 군주 레벨을 향상시킵니다. 부대에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면 군주 레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언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