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전투

뒤로

지형 유형이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지형의 다른 유형의 주요 목적은 개별 전투 전략과 전투의 다양성에 대한 더 많은 가능성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기후대 (숲, 눈, 사막 지역)를 제공하며, 기본적으로 동일한 전투 지형 옵션을 다른 모양으로 제공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독특한 지형과 물체를 제공하는 브리건드 아일랜드입니다.

공통 지형 타일
평원
이것들은 장점이나 패널티가없는 기본 타일입니다. 그들은 게임 플레이 효과가없는 다양한 형식 (예 : 잔디, 눈, 사막, 도로, 덤불)으로 제공됩니다. 자유 기사들만이 평원에서 파이크가 아닌 연대를 공격 할 때 피해를 20 % 증가시키는 평야의 마스터라는 패시브 어빌리티가 있습니다.



숲 타일은 그곳에 숨어있는 부대가 입는 피해의 50 %를 흡수합니다. 이것은 유닛이 받는 데미지의 절반 만 치명타를 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늪지
늪에 들어가면 즉시 움직임이 멈 춥니 다. 늪에있는 동안받는 모든 피해가 50 % 증가합니다.

다리
다리 타일을 이용해 부대가 강을 건너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부대는 다리에 머물 때 측면의 근접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한 전략적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접 공격은 다리의 입구와 출구에 위치한 부에서만 발발 할 수 있습니다.


언덕
언덕 타일에있는 부대는 대상이 전장의 낮은 위치에 있는 경우 공격력이 50 % 증가합니다. 때로는 언덕에는 바위가 있어 그 절벽의 부대를 절벽 근처의 근접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이동불가 타일
바위
비행 부대를 제외하고는 바위를 지날 수 없습니다.


물로는 진입 할 수 없으며 다리를 통해서만 건널 수 있습니다.


특수 타일
마을
마을에 머무르는 부대는 턴 시작시 최대 HP의 20 %를 회복합니다. 이것은 치료의 나무가 제공하는 수동적 치유 능력과 같은 다른 효과에 추가 될 것입니다. 얻을 수있는 최대 치유량은 턴당 50 % HP 회복입니다.

고대의 타워
고대 탑에 위치한 원거리 부대는 그 효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총 공격 범위에 1 범위 공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3의 범위를 가진 궁수 부대 대신에 그들의 범위가 4로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고대 탑은 주문과 능력의 범위를 증가시키진 않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탑에서는 불의 비를 4 범위에서 시전 할 수 없습니다.
고대 타워는 또한 대상이 전장의 낮은 위에 있는 경우 50 %의 데미지 추가 가합니다. 또한 입구에서 접근 할 수 있으며 근접 공격은 인접한 한 필드로 제한됩니다.

전리품 수레
브리건드 전투 중에는 황금 상자가있는 특수 타일을 만나게 됩니다.
전투가 끝나기 전에 수집하면 전리품을 모은 부대에 대한 특별 보너스 (예 : 조각 또는 적용되지 않은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모든 업그레이드가 적용되는 경우 무작위 업그레이드를 대신 받을 수 있음).


박격포
박격포는 브리건드 아일랜드에 침입자를 막기 위한 방어 포병입니다. 브리건드 아일랜드 전투 1 번에서 모든 박격포가 배치 됩니다. 다른 차례마다 그들은 적의 부대에 발포합니다. 파편은 충격 지역에서 2 지형 떨어진 부대를 공격 할 수 있으므로 초기 목표에 인접한 부대는 안전합니다. 박격포에는 범위 제한이 없습니다.

폭발물
화약통은 폭발물로 가득 차 있으며 브리건드 아일랜드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파괴되면 주위에 피해를 입 힙니다. 이 타일을 공격하면 즉시 타일이 파괴됩니다.  비행 부대를 제외하고는 배럴을 지나갈 순 없습니다.
광역 피해 효과 스킬은 화약통을 파괴하므로 인접한 다른 화약통과 함께 이를 파괴하면 연쇄 효과가 발생합니다.

불타는 타일
불의 비가 사용되면 불타는 이펙트가 나타납니다. 몇 차례 턴 동안 해당 지형은 화재로 피해를 입히고 들어가면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해당 지형에 들어간 부대는 타일을 태우는 부대 데미지의 25% 데미지를 받습니다.

언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