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 지원

기술적 지원

뒤로

상품을 주문했지만 받지 못했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드로이드
Google Play를 통해 Aternum Warlords of Aternum에서 다이아몬드 번들 또는 기타 인앱 구매를 구매했지만 아무 것도받지 못한 경우 인 앱 샵을 다시여십시오.
이렇게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앱을 닫고 다시 실행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장치 설정> 응용 프로그램 관리자를 통해 Aternum Warlords of Aternum을 강제로 중지하십시오.

Aternum Warlords of Aternum 앱을 종료해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게임 내 설정으로 이동하면됩니다. 거기에서 지원 버튼을 누르십시오. 또는 이 기사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구매 상태를 조사하려면 Google에서 이메일로받은 영수증에서 주문 번호 (GPA로 시작 **)가 필요합니다. GPA 번호를 텍스트 또는 스크린 샷으로 복사하여 티켓에 동봉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Google 서비스를 통해 구매 내역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this link.

참고 : 주문 번호가 없으면 상품을 추적하거나 반품 할 수 없습니다.

Aternum Warlords of Aternum의 모든 단일 거래는 Google Play를 통해 진행됩니다. 따라서 인앱 구매를 시도 할 때 결제 거부 또는 유효하지 않은 계정과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직접 연락해야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here 이곳을 탭하십시오.


iOS
Aternum Warlords of Aternum에서 다이아몬드 번들 또는 기타 인앱 구매를 구매했지만 아무 것도받지 못한 경우 인앱 샵을 다시여십시오.
이렇게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앱을 닫고 다시 실행하십시오.
iOS 7 이상에서 Aternum Warlords를 올바르게 닫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 버튼을 두 번 누릅니다. 최근에 사용한 앱의 작은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2. 닫으려는 앱을 찾으려면 오른쪽으로 살짝 밉니다.
  3. 앱의 미리보기를 위로 스 와이프하여 닫습니다.
Aternum Warlords of Aternum을 다시 시작해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게임 내 설정으로 이동하면됩니다. 거기에서 지원 버튼을 누르십시오. 지원 티켓을 만들 때 iTunes에서 제공 한 구매 증명의 스크린 샷을 제공하십시오. iTunes 구매 내역을 찾는 방법 알아보기 here.

Aternum Warlords of Aternum의 모든 거래는 iTunes를 통해 진행됩니다. 따라서 인앱 구매를 시도 할 때 결제 거부 또는 유효하지 않은 계정과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직접 연락해야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here 를 누르십시오.
언어 선택